군 복무 중인 디오(도경수)가 엑소 콘서트장에 모습을 드러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디오는 지난 29일 서울 올림픽공원KSPO DOME에서 진행된 '엑소 앙코르 콘서트' 첫 날 공연장 객석에 자리해 동료 엑소 멤버들을 응원했다.
짧은 머리 위에 검정색 비니를 쓰고 콘서트 장을 찾은 디오는 콘서트에 집중한 가운데, 핸드폰으로 공연 장면을 촬영하기도 했다.
콘서트 중 후반에 엑소 멤버들이 디오의 방문을 언급하자, 디오는 웃는 얼굴로 자리에서 일어나 관객들에게 손을 흔들었다.
또한 팬들이 준비한 응원 피켓을 들고 동료들을 격려했다.
오랜만에 디오를 목격한 팬들은 SNS를 통해 "제가 오늘 도경수를 봤어요.깜짝 놀랐어요.경수야 진짜 보고 싶었어", "군 입대 후 처음으로 보는 너의 모습,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해", "눈물 난다. 우리 경수 돌려줘요. 이제"라는 등의 심경을 전했다.
디오는 지난 7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자원입대했으며, 조리병 주특기를 받았다. 전역일은 2021년 1월 25일이다.
한편 엑소 앙코르 콘서트 'EXO PLANET #5 - EXplOration 'dot'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닷' -)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트위터 이용자(노리미트@__NOLIMIT618) 제공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