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신곡 '떰즈업(Thumbs Up)'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떰즈업'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우리는 배달합니다", "전 세계 어디든 힘차게 찾아갑니다", "언제든 빠르게 달려갑니다", "고객의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정확한 시간에!", "고객이 만족하는 그날까지"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28일 오후 6시에는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는 전혀 상반된 콘셉트의 티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떰즈업'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BAAM' 등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뉴트로(New-tro) 음악인 것으로 전해졌다.
모모랜드의 '떰즈업'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