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47
연예

"열정 과다 미운 우리 요원"…'미스터주' 배정남, 캐릭터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9.12.26 10:29 / 기사수정 2019.12.26 10: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가 배정남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 분)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배정남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열정 가득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분해 코믹 열연을 펼쳤다. 

만식은 어느 날 갑자기 동물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의 후배 요원으로, 의욕만큼은 최고로 앞서지만 어딘가 살짝 부족한 능력으로 엉뚱한 매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정남을 만식 역으로 캐스팅한 김태윤 감독은 촬영 전 누가 캐스팅될지 가장 궁금증을 모았던 배역이 만식이라는 비하인드를 밝히며 “배정남이라는 사람 자체의 캐릭터가 좋아서 마음을 굳혔다. 대사를 할 때마다 빵빵 터졌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배우와 캐릭터가 높은 싱크로율 보이는 가운데, 역할을 소화한 배정남 역시 만식 캐릭터와 스스로 굉장히 비슷하다고 말하며 역할을 위해 “5-6가지 동물 묘사를 모션 디렉터에게 열심히 배우며 특히 많이 준비했다. 영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했다”라고 밝혀 작품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이성민은 “배정남의 장점이 잘 드러난 캐릭터였다. 날 것과 같은 그의 코미디 연기를 통해 상대 배우로서 많은 자극을 받았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흥행에 배정남의 만식 캐릭터가 큰 기여를 할 것 같다”라고 전해 기대를 모았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오는 1월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