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0:30
연예

'전참시' AOA 설현X지민 "방송 이후 환상 깨질까 걱정"

기사입력 2019.12.20 13:47 / 기사수정 2019.12.20 13: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그룹 AOA의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83회에서는 AOA와 매니저의 흥이 폭발하는 일상이 공개된다. AOA와 매니저의 좌충우돌 하루가 쉴 틈 없이 웃음을 터뜨릴 것으로 기대된다.

카리스마 있는 무대로 제 2의 전성기를 연 AOA가 '전참시'에 출격했다. AOA는 무대 밖에서의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고. 무엇보다 AOA는 카메라를 전혀 의식하지 않는 등 털털함과 유쾌함,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커진다.

이와 관련해 매니저가 AOA의 못 말리는 '흥부자' 면모 때문에 생긴 고민을 털어놨다고 한다. 매니저가 "다른 걸그룹도 이렇게까지 털털하고 흥이 많은지 궁금하다"는 제보를 전한 것.

이와 함께 설현과 지민은 관찰 영상을 보기 전부터 "방송 후 우리에 대한 걸그룹 환상이 깨질까 걱정된다"고 말했다고. 매니저뿐만 아니라 설현과 지민 본인들까지 고민하게 만든 AOA의 하루는 어떨지, 이는 얼마나 리얼하게 그려질지 기대가 상승한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3회는 21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