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52
연예

"보안 속 준비 중" MBC 설특집 '송가인 리사이틀' 단독 중계 한번 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2.20 08: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송가인의 두 번째 리사이틀 공연이 MBC에서 설 특집으로 단독 중계를 앞두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11월 단독 콘서트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시켰고 다양한 히트곡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국악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쳤고 MBC에서 콘서트 실황을 특집으로 단독 방송 8.5%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시청률 여왕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흠잡을 데 없는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로 4,200여명의 관객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던 송가인이 다시 한번 최고의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송가인의 두 번째 리사이틀은 MBC 설 특집으로 단독 중계되며 현재 연출팀과 작가, 여러 스텝진들이 보안 속에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남녀노소 불문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가인은 현재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 ‘청춘’을 통해 전국에 있는 팬들에게 색다른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고 있으며 매회 특급 팬서비스로 남 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MBC 설 특집으로 꾸며지는 ‘송가인 리사이틀’은 현재 최고의 스텝진들이 보안 속에 준비 중에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