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의 토요일 예능 ‘돈키호테’ 시청 독려가 눈길을 끈다.
7일 오마이걸 SNS에는 리더 효정의 ‘돈키호테’ 출연 예고 트윗이 게재됐다.
오마이걸 측은 “잠시 후 10시 40분, 'tvN 돈키호테' 에 #효정 이 출연합니다! 효정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팀워크 대결 #미라클_오늘도_본방사수”라는 메시지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와 같은 본방 사수 독려 메시지는 오마이걸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토요일 예능 tvN 미치거나 용감하거나 ‘돈키호테’(이하 ‘돈키호테’) 6회는 협동심을 발휘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팀워크 대결'로 꾸며진다. 김준호, 조세호, 송진우, 이진호, 이진혁이 팀워크로 강풍을 견디고, 적정 금액의 배달음식을 시키고, 절친들을 초대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매력 넘치는 다섯 절친들의 '넘사벽 특기'도 공개된다. 애교 999단인 오마이걸 효정이 애교송을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또한 '보틀 플립'편에서 이미 에이스 송진우를 뛰어넘는 운동신경을 자랑했던 송진우의 아내 미나미가 출연해 현실부부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조세호는 지난주 생수병에 이어 이번에는 밀가루로 예능신이 강림한다고 한다.
tvN ‘돈키호테’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