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0:29
연예

강다니엘 팬페이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210,000원 전달

기사입력 2019.12.06 21:37



최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강다니엘 팬페이지 ‘JELLY’에서 12월 10일, 강다니엘의 스물네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재단에 생일을 상징하는 기부금 1,210,000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된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하여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지원을 받게 될 어린이들이 모두 건강하게 자라 각자의 꿈을 이루길 응원한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강다니엘의 생일을 맞이하여 내일의 아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모든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기원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재단 측은 특별한 날을 기념해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JELLY’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 준 ‘강다니엘’에게 감사를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사진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