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박진영이 추운 날씨에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댄스곡 'FEVER'로 돌아왔다.
박진영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FEVER(Feat. 수퍼비, BIBI)'를 발표했다.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30일 선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신곡 'FEVER'는 박진영의 히트곡 '어머님이 누구니(Feat. 제시)'를 이을만큼 신나는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은 'FEVER'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리듬과 피처링을 맡은 수퍼비, BIBI(비비)의 개성 넘치는 파트까지 어우러지며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특히 '니가 날 바라볼 때 FEVER 눈과 눈이 맞을 때 FEVER 달아올라 달아올라 달아올라 달아올라 옆집 아줌마가 다 알아 FEVER' 등 흥얼거리게 되는 반복적인 가사와 흥이 고조되는 리드미컬한 음악이 내적 댄스를 유발시킨다.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박진영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함께 배우 조여정의 팔색조 매력이 어우러져 재미를 더했다. 후반부에는 박진영과 댄서들이 무대를 날아다니는 듯한 퍼포먼스로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높은 퀄리티를 자랑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박진영 'FEVER'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