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1
연예

'놀면 뭐하니' 유산슬, 데뷔 축하 서프라이즈 팬미팅 강제 소환 '궁금증↑'

기사입력 2019.11.30 13:4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이 데뷔 축하 서프라이즈 팬미팅에 소환당했다.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는 트로트 신생아 유산슬의 데뷔 축하 기념 팬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유산슬만 모르는 유산슬의 ‘제1회 재롱잔치’가 된 현장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산슬 굿즈’를 향한 불꽃 튀는 경쟁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여느 때처럼 의문의 장소로 호출된 유산슬은 홀에 들어서자 자신의 이름을 연호하는 사람들을 보고 어리둥절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데뷔 축하 기념 서프라이즈 팬미팅 겸 제1회 ‘산슬 재롱 잔치’ 현장이었던 것.

팬들과 마주한 유산슬은 자신의 예명과 본명을 섞어 이야기하더니 ‘사랑의 재개발’ 라이브 무대 때 박자를 놓치는 신인 다운 실수로 출구 없는 매력을 방출했다고 해 기대를 끌어 올린다.

유산슬은 “데뷔해주셔서 감사하다”, “목소리가 심금을 울린다”는 열성 팬심 폭발 팬들의 멘트에 심쿵(?)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산슬 굿즈’를 소유하기 위해 퀴즈와 트로트 랜덤 댄스에 열성을 다하는 팬들의 흥과 열정에 점차 전염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이번 팬미팅에서 유산슬은 뮤직비디오 타짜들과 완성한 ‘합정역 5번 출구’ 뮤직비디오를 단체 관람했다. 팬들과 마찬가지로 뮤직비디오를 처음 본 유산슬은 화면 속 자신의 모습을 보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팬미팅 현장에는 축하 사절단으로 트로트 대가 3인방 ‘박토벤’ 박현우, ‘정차르트’ 정경천, ‘작사의 신’ 이건우도 깜짝 등장해 유산슬을 쥐락펴락하는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