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5:59
연예

[엑츠화보] 이지아 韓-中 동시 표지모델 '한류스타 포스입증'

기사입력 2010.06.24 21:55 / 기사수정 2010.06.24 21:55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이지아가 커버 모델로 등장한 쎄씨 7월호가 한,중 동시에 발행한다.

한-중 동시 표지모델, '신 한류 스타' 입증 



송혜교, 김하늘, 김아중, 비, 현빈 등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스타들이 커버를 장식해 온 '쎄씨 차이나(CeCi china)' 7월호의 얼굴이 된 이지아는 <태왕사신기>, <베토벤 바이러스> 등 출연작들이 아시아권 전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신 여성 한류 스타로 주목을 끌고 있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으로 다양한 모습 보여

'이지아, 그녀의 일상'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지아는 편안한 차림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이지아는 아침에 잠에서 깨어난 모습부터 소파에 누워 책을 보는 모습, 밤 새 영화를 보고 난 후의 자연스러운 모습 등 다양한 일상의 모습들을 선보였다.







촬영장의 한 관계자는 "풍부한 감성의 배우답게 컨셉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연스럽고 다양한 포즈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리드했다" 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이지아씨는 중화권 에서도 스타성을 인정 받고 있는 신 한류 주자다. 한, 중 동시 발행은 드문 경우여서 이지아씨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내츄럴 뷰티' 이지아의 자연스런 일상 화보는 지난 20일 발간된 '쎄씨' 7월호를 통해 전격 공개 되었으며 '쎄씨 차이나'를 통해 중국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40여 개 도시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중화권에 신 여성 한류 스타로 떠오른 이지아는 아테나에 출연을 확정지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아테나는 9월 방영 예정이다.

[사진=쎄시 7월호 한중 표지,이지아ⓒCeci 제공]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