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06
연예

이시언x장성규, 만난다...대세의 만남

기사입력 2019.11.27 13:24 / 기사수정 2019.11.27 13:25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블랙아웃 스릴러 영화 '아내를 죽였다'의 이시언이 MBC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다.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 영화 '아내를 죽였다'의 주인공인 이시언이 오는 29일 MBC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라디오는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청취자들과 영화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에게 더욱 반가움을 전한다. 드라마와 예능은 물론 영화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시언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아내를 죽였다' 속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가는 소감을 아낌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아내를 죽였다'에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사이, 아내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 '정호' 역으로 스릴러 장르에 처음 도전한 이시언은 지금껏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새로운 이미지로 기대를 모은다. 대세로 떠오른 장성규와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도 눈 여겨 봐야할 포인트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꼽히는 이들은 오는 29일 아침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것을 예고했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오는 12월 11일 개봉과 함께 관객들을 찾아간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월터미티 컴퍼니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