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최근 텐바이텐(10X10) SNS에는 “텐바이텐x오마이걸 다이어리 배달 프로젝트”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리 이벤트 시작 메시지가 업로드됐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조합! 텐바이텐과 오마이걸이 만나서 1,000명에게 2020년 다이어리 세트를 쏩니다! 여러분의 빛나는 2020년을 준비해 보세요!”라는 메시지로 참여를 독려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0일까지며, 발표는 2019년 12월 20일 텐바이텐 내 공지사항에서 발표한다. 이벤트 참여 역시 공식 페이스북에 기재된 사이트에 접속해 진행할 수 있다.
여러 이벤트 경품이 있지만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오마이걸 사인 다이어리. 참여자 중 단 7명에게만 주어지는 것이어서 오마이걸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텐바이텐(10X10)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마이걸은 Mnet ‘퀸덤’에서 감탄을 자아내는 무서운 잠재력으로 매 번 레전들 무대를 경신해 나가며 엄청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그들은 추후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나갈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텐바이텐 페이스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