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러블리즈 류수정이 생일을 맞이했다.
19일 러블리즈 sns에는 “[#Lovelyz] 2019년 11월 19일 #수정 양의 23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HAPPYSUJEONGDAY #첫눈도_축하해주는_류블리_생일”라는 메시지와 함께 류수정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러블리너스들은 생일을 맞이 한 류수정에게 “수정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짝뚜 생일 축하해”, “짝뚜누나 생일축하해요!”, “수정언니 생일을 축하행❤ 울언니 진짜 매일매일 행복했으면 좋겠구 나 진짜언니 덕분에 진짜 진짜행복해” 등 다양한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류수정이 속한 러블리즈는 최근 데뷔 5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12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 데뷔 5주년을 맞아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쌀쌀해지면 떠오르는 우리의 러블리즈♥’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2014년 11월 12일 데뷔앨범 ‘Girls’ Invasion’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종소리’ 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 타이틀을 얻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