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09
연예

컴퓨터 하는 아이유는 귀엽다…그 이유는 아이유라서

기사입력 2019.11.16 00:23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유는 컴퓨터 할 때 귀엽다.

15일 아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TV’에는 “[IU TV] 아이유 분노의 포토샵!”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직접 디자인에 나선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컴퓨터 앞에서 낑낑거리며 포토샵을 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유애나 입장에서 감상할 이유는 충분하다.



아이유는 해당 방송에서 “나는 보라색 없이도 잘 산다”, “분위기가 있으되 우울하지 않은 블루로 해줘”, “내 앨범 아트 워크는 내가 하기로 했어‘와 같은 폭풍 명대사를 쏟아냈다. 하지만 정작 이번 영상의 본론인 포토샵 사용에는 능숙하지 않은 모습을 선보여 유애나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누구나 잘하기는 힘든 작사, 작곡, 보컬, 연기 등은 능숙하게 잘하지만 한국 사람이 가장 잘 다룬다는 포토샵 사용에는 서툴다는 것이 이번 영상의 킬링포인트다.

한편, 아이유는 11월 18일, 새 앨범 ‘러브 포엠’ 발표 소식을 전하며 가수로의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예고한 바 있다.

아직 앨범이 나오기 전이지만, 이미 이 앨범은 흥행 중이다.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45주차(2019.11.03~2019.11.09)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아이유 신보 ‘러브 포엠’의 선공개곡인 ‘Love poem’이 1위를 차지해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지금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