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1:31
연예

더보이즈 측 "영훈, 쇄골뼈 부상으로 스케줄 일시 불참…회복 집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1.15 15:48 / 기사수정 2019.11.15 15:4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 영훈이 쇄골뼈 부상으로 인해 스케줄에 일시 불참한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영훈이 계단을 오르던 중 넘어져 쇄골뼈 부상으로 병원을 찾아 정밀검사를 진행했고 앞으로 2-3주간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충분한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빠른 회복과 치료를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부득이하게 금일 2019 춘천청소년공감콘서트 스케줄부터 영훈을 제외한 10명의 멤버가 출연한다. 영훈이 빠른 시일내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훈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7일 일본 첫 미니 앨범 '타투(TATTOO)'를 발매했다.

다음은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더보이즈 멤버 영훈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영훈은 계단을 오르던 중 넘어져 쇄골뼈 부상으로 병원을 찾아 정밀검사를 진행하였고, 앞으로 2-3주간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충분한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빠른 회복과 치료를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으며,  부득이하게 금일 2019 춘천청소년공감콘서트 스케줄부터 영훈을 제외한 10명의 멤버가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영훈이 빠른 시일내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