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2:36
게임

스타크래프트 2 : 자유의 날개, 정식 출시 직전 실력을 다져라

기사입력 2010.06.18 11:5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kr)에서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자사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차세대 Battle.net(http://kr.battle.net)의 계정 등록 이벤트가 많은 참여자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StarCraft® 2: Wings of Liberty™)의 출시 전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Battle.net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규 계정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타크래프트 2의 마지막 베타 키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최신 NVIDIA 그래픽 카드(GeForce GTS 250)와 100명에게는 스타크래프트 2 Jinx 티셔츠의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Battle.net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에서 [Battle.net계정 생성 및 관리]를 클릭하고 [계정 생성하기]를 완료하면 된다. 계정 생성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한다.

스타크래프트 2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지난 2월 18일에 처음 공개되어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 3월 26일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의 시작으로 또 한 번 국내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끈 바 있다. 그동안 스타크래프트 2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토론 및 제안이 공유되었으며 이번 마지막 베타 테스트에서 게이머들과 함께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갖게 된다. 스타크래프트 2의 마지막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대한 세부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며, 아울러 전국의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도 마지막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를 오는 7월 27일에 전 세계 동시 출시 예정이며, 스타크래프트 2의 개발과 동시에 블리자드 게이머들을 위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을 업그레이드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차세대 Battle.net은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으로서 음성 대화, 클라우드 파일 시스템, 리그와 래더, 업적, 경기 전적 조회 등의 기능들과 함께 최상의 온라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도록 구축되어 더욱더 향상된 서비스와 새로운 기능을 갖춰 스타크래프트 2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Battle.net 회원 가입 이벤트와 스타크래프트 2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attle.net 공식 웹사이트(http://classic.battlenet.co.kr/promotion/bacreation/index.html)와 스타크래프트 2 공식 웹사이트 (http://kr.starcraft2.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