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20:46
연예

현아 "남자친구 이던, 배울 점 많아 끌렸다...특별한 친구" (최파타)

기사입력 2019.11.06 12:29 / 기사수정 2019.11.06 12:3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최파타' 현아가 남자친구 이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현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최화정은 현아에게 남자친구 이던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현아는 "이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여전히 좋고, 너무 행복하다"며 웃었다. 

이어 "이던은 저와 다른 듯 비슷하다. 저를 사로잡았던 것은 배울 점이 많았다는 점이다. 제가 오랜 시간 일을 하면서 누군가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는게 익숙하지 않았는데, 이던은 자연스럽게 의지를 하게 되는 사람이더라. 그 점이 가장 좋았다. 그리고 제가 춤을 좋아하지 않나. 이던도 춤을 잘 춘다. 모든 면에서 배울 점이 많았고, 특별하다고 느껴졌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현아의 신곡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는 뭄바톤(moombahton) 리듬에 묵직한 808 베이스, 퓨처한 사운드의 합이 테마를 이루는 곡으로, 현아의 보컬이 더해져 그녀만의 장르인 퓨처 뭄바톤 팝댄스 뮤직(Future Moombahton Pop Dance Music)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