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3:18
연예

유빈, 신곡 '무성영화' 직접 쓴 가사 공개…싱어송라이터 행보

기사입력 2019.10.27 13:39 / 기사수정 2019.10.27 13: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유빈이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30일 컴백하는 유빈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무성영화'의 가사 이미지 2장을 오픈했다.

이번 노래는 유빈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녹여냈다.

그는 "이별을 앞두고 대화가 사라진 사이를 생각하며 곡 작업을 시작했다"라며 창작의 배경을 밝혔다.

'행복한 장면에 너는 말이 없었다 수많은 컷에도 너는 말이 없었다', '우리 그때 왜 웃었더라 뭐가 그리 웃겼더라 맘이 멀어지니 귀도 멀었나봐'라는 가사를 통해 관계가 소원해지는 과정을 표현했다.

또 블랙 드레스를 입고 빈티지한 무드를 뽐낸 유빈의 사진은 필름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타이틀곡 제목과 조화를 이뤘다.


한편, 유빈의 새 앨범 'Start of the End'(스타트 오브 디 엔드)와 타이틀곡 '무성영화'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가요계 대표 힙합 아이콘 윤미래가 신곡 피처링에 참여하고, 박나래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빈은 새 앨범에서 작사, 작곡 역량을 뽐낼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콘셉트도 직접 기획하며 자신만의 감각을 영상에 담아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