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54
연예

'물어보살' 서장훈, 역대급 마이웨이 어머니 등장에 두 손 두 발

기사입력 2019.10.21 16:28 / 기사수정 2019.10.21 16:36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선녀 보살 서장훈이 역대급 마이웨이 어머니의 등장에 혀를 내두른다. 

21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1회에서는 서장훈이 제 할 말만 하는 마이웨이 어머니에게 무차별한 팩트 폭행을 날리는 것은 물론 환장의 케미를 뽐내며 웃음보를 터뜨릴 예정이다.

이날 ‘나이에 굴하지 않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다’는 꿈 많은 어머님이 보살들을 찾는다. 등장부터 범상치 않았던 어머니는 결국 홀로 TMI(Too Much Information)대파티를 펼쳐 보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명치 아픈 일침이 주특기인 선녀 보살 서장훈은 은근슬쩍 자기 자랑을 이어가는 어머니를 유심히 관찰하다 “자랑하려고 오신 거야”라며 뼈 때리는 팩폭 멘트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그의 명치 아픈 돌직구에도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 어머니의 자랑은 아기 동자 이수근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선녀 보살 서장훈을 두 손 두 발 들게 한 어머니의 고민 아닌 고민(?)은 무엇일지 불통(通)했지만 화기애애하게 끝난 이들의 상담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말 많은 서장훈을 침묵 시킨 마이웨이 어머니의 사연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