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40
게임

윈디소프트와 함께하는 뜨거운 6월, '불타는' 대한민국

기사입력 2010.06.01 19:38 / 기사수정 2010.06.01 19:3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한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대대적인 특별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준비한 '다시 한번 大~한민국!!!'은 응원 메세지를 남기는 이벤트와 함께 대한민국의 예상 성적 맞추기, 신규 게임 모드 '앰프드 사커'로 구성됐다.

오는 3일부터 7월 12일까지 한국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소정의 RM(리얼 머니)를 제공하며, 오는 12일과 17일, 23일에 진행되는 총 3번의 경기 예상 성적을 맞춘 유저들에게는 각각 베기, 냉기, 화염 중급 강화카드를 지급한다.

특히, 오는 10일 오픈하는 신규 게임모드 '앰프드 사커'는 대전 격투가 아닌 축구로 승부를 보는 게임모드로 최소 4명에서 8명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5골을 먼저 선점하면 승리하게 된다.

'겟앰프드 하드코어'는 '앰프드 사커' 오픈과 함께 플레이 횟수에 따라 GM(게임 머니), 이니셜 엘레먼트 프레임, 앰프드 슈즈 등의 레어 아이템을 기간제로 제공하며, 2인 1조로 팀을 구성해 이벤트 기간 동안 상위에 랭크된 50여 개의 팀, 100명의 유저에게 상급 강화카드를 선물한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은 오는 7일부터 4주간 'COHO와 함께 응원하기'를 실시한다.

'COHO와 함께 응원하기'는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 응원하기 클릭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주당 3일 출석 체크 시 1천 보급을 지원하고, 1주 모두 출석을 체크하면 3천 보급과 영웅 아이템 1개를, 모든 출석을 완료한 유저 중에는 11명을 특별 선발해 10만 보급과 영웅 아이템 4개를 지급한다.

또한, 6월 한 달간 붉은색 옷을 입고 PC방에서 'COHO'를 즐기는 사진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3천 보급을 선물한다.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은 오는 3일부터 7월 12일까지 한국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바 온라인'에서는 한국의 경기를 응원하고 점수와 최종 성적을 예측하는 이벤트 외에도 한국전이 진행된 다음날에는 무조건 게임 경험치를 상승시키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승리의 기쁨뿐 아니라 패배의 아픔도 함께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것으로, 한국전이 진행된 다음날 '헤바 온라인'을 즐기면 대표팀의 승패와 상관없이 경험치를 150% 더 제공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