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대세 퍼포먼스돌’의 저력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8일 에이티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ONDERLAND’(원더랜드)와 ‘WIN’(윈), ‘If Without You’(이프 윗아웃 유), ‘Sunrise’(선라이즈) 등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 에이티즈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은 17일 발표된 가온 앨범 종합 차트(10월 6일~12일) 1위에 올라 에이티즈의 눈부신 성장까지 알리고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발매와 동시에 미국과 핀란드, 페루 아이튠즈 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가하면, 미국과 영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등에서 아이튠즈 K-POP(케이팝)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음을 자랑한 바 있다.
또 에이티즈의 ‘WONDERLAND’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자체 기록을 경신, 글로벌한 인기도 증명하고 있다.
독보적인 에이티즈표 음악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에이티즈는 ‘WONDERLAN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