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59
사회

대입설명회, ‘에듀인뉴스’ 대입상담전문가과정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9.10.15 16:5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학생부종합전형 공정성 논란이 뜨거운 가운데 교육전문 언론사 ‘에듀인뉴스’는 학생부종합전형의 올바른 이해와 대입전략이 담긴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을 운영한다.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원리 ▲입학사정관이 선호하는 학교생활기록부 기록 ▲입시결과 해석원리 ▲표준편차를 활용한 최저합격선과 추가합격선 예측방법 등을 공개한다.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은 1차 10월 22일(화), 2차 10월 29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두 시간, KBS수원센터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원은 1, 2차 각 50명으로 학생•학부모•교육계종사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원으로 참가자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은 에듀인뉴스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김진만, 송민호 교육기업 열꿈비 공동대표와 함께 한다.

김진만 대표는 청솔학원 입시전략연구소 소장, 비상에듀학원 입시총괄센터 센터장을 지냈으며, 송민호 대표는 지식경제부 산하 전자부품연구원 교수,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진로진학 교수 및 다수 대학의 입학사정관으로 활동한 학생부종합전형 및 대입 전문가다.


또한 에듀인뉴스는 학종 분석과 대입 전략 수립 전문가를 양성하는 ‘대입상담 전문가 교육과정’도 총 2기에 걸쳐 운영한다.

이 교육과정은 ▲1기 11월 4일(월)~7일(목) ▲2기 12월 2일(월)~5일(목)로 운영하며, 정원은 선착순 50명, 각각 4일간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과정으로 KBS수원센터에서 열린다.

참가신청은 에듀인뉴스 홈페이지 상단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 또는 ‘대입상담 전문가 교육과정’ 중 수강을 원하는 배너를 클릭한 후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김진만 대표는 “해가 거듭될수록 대입제도가 복잡해지고 있어 학부모 및 교육계 종사자의 고심이 많지만 학생부종합전형만 완벽히 이해하고 준비하면 누구나 대학 진학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인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