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49
연예

"솔지→권인하까지"… 박혜원 '시든 꽃' 4단 고음 커버 열풍ing

기사입력 2019.10.07 10:4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HYNN(박혜원)의 히트곡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커버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3월 발매된 HYNN(박혜원)의 ‘시든 꽃의 물을 주듯’이 6개월이 훌쩍 지난 최근까지도 여러 유명 가수 및 유튜버, 일반인들에 의해 커버 되면서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EXID 솔지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처음 개설하고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커버 영상을 첫 콘텐츠로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심지어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하루만에 25만뷰를 기록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권인하, 임한별, 정동원, 이예준, 씨야 출신 이보람 등 쟁쟁한 실력파 가수들이 이 곡을 커버해 선사했다.

가수 지망생들을 비롯한 일반인들의 커버 영상도 최근까지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수백개를 훌쩍 넘는 커버 영상이 유튜브 등에 업로드 돼 있으며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 등 악기를 활용해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이색적으로 재해석한 네티즌들도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같은 커버 열풍속에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은 노래방 인기 차트 톱10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HYNN은 ‘대세 가수’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유희열, 양파, 벤, 허각 등 실력파 선배 가수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HYNN은 탄탄한 실력과 시원하게 올라가는 고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완성형 보컬리스트’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비오디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뉴오더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