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6:30
연예

온리원오브, 의문의 티저 '컴백 시그니처'

기사입력 2019.10.07 09:10 / 기사수정 2019.10.07 16: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고품격 루키’ 온리원오브가 공감각적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주말 각종 공식 계정을 통해 의문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작은 점들이 강한 빛을 발하며 시작된다. 동시에 새로운 공간이 서서히 열리고, 그 안에서 선들이 점차 확장되며 공간을 지배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세 개의 점이 선으로 이어지면서 만나는 과정도 화면을 채웠다. 

뒤이어 데뷔 앨범명인 ’dot point jump’와 ‘line sun goodness’라는 문구가 차례로 나타나, 함축된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5월 데뷔한 온리원오브의 정체성은 점, 선, 면으로 대변된다. 시작은 작은 ‘점’에 불과하지만 이것을 이어 ‘선’을 만들고, 온리원오브만의 단단한 ‘면’을 완성해 나가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을 지향한다. 이번 시그니처 티저 영상 역시 그 의미의 연장선에서 제작됐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전문 레이블 RSVP는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프로젝트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조금씩 순차적으로 그 형태를 공개할 것”이라며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Mnet 리얼리티 '연애잠금해제'로 매주 화요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SVP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