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00:23
경제

베베쿡, 신제품 ‘한입에 쏙 소고기 육포’ 3종 출시

기사입력 2019.09.18 13:1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소고기 육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베베쿡의 신제품은 소고기 육포(오리지널), 소고기 김육포, 소고기 치즈포 3종으로 100% 한우로 만든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어린이 간식이다.

‘한입에 쏙 소고기 육포 3종’은 단백질 함량이 5g(육포 15g당) 이상으로 3-5세 어린이 기준, 단백질 일일 권장량 25% 정도에 달하는 고단백 간식이며, 전통 육포 기법을 사용해 손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존료의 일종인 소브산 및 아질산나트륨(발색제), 인공착색료, 인공착향료 등 좋지 않은 성분은 일체 배제했으며,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에 검증을 받은 안전식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소고기육포(오리지널)’는 곱게 간 소고기에 매실액을 더해 소고기 본연의 맛에 집중을 했다는 게 특징이며, ‘소고기 김육포’는 육포 겉면에 국산 김이 덮여 있어 자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모두 느낄 수 있다. 또한 ‘소고기 치즈포’는 소고기 육포 안에 부드러운 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소고기 육포 3종은 보관이 용이하고 휴대하기 간편해서 소풍이나 외출 시에 아이 간식으로 챙기기 편하며, 섭취하기 전에 직화로 살짝 굽거나, 개봉 후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덜어 약 10초 정도 간단하게 데워먹으면 된다”며 “아이의 입맛과 기호에 따라 엄마가 참기름을 곁들여 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는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