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25
연예

"퍼펙트한 추석 되길"…'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유쾌한 추석 인사

기사입력 2019.09.13 08:4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영화 '퍼펙트맨'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퍼펙트맨'(감독 용수)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환장 케미로 10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이 추석을 맞아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추석을 맞아 예비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설경구와 조진웅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 역을 맡은 설경구는 “벌써 민족 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라며 행복한 추석 연휴를 바라는 기분 좋은 덕담을 전했다.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을 맡은 조진웅은 “꽉꽉 묵힌 명절 스트레스를 싹 풀어줄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라는 재치 있는 멘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처럼 추석 인사 영상만으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두 배우가 뭉친 '퍼펙트맨'은 전에 없던 상극 케미를 통해 10월 극장가를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일 것이다.


한편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SN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