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계절밥상이 가을 신메뉴를 출시하는 한편, 30일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시 15% 할인을 실시한다.
계절밥상은 10일 ‘지금 절정의 가을 풍미, 라이브 우삼겹 그리고 물오른 낙지’를 테마로 철판에 굽는 ‘라이브 코너’를 강화하고 맛과 영양이 오른 가을 먹거리인 낙지, 무화과 등을 활용한 요리 10여 종을 출시했다.
철판에 구워내는 ‘라이브 코너’에서는 ‘우삼겹’을 선보이며 ‘무교동식 매콤낙지’, '낙지 물회', '간장 낙지장(평일저녁/주말 제공)', '낙지 비빔젓갈' 등 낙지 신메뉴를 다수 선보였다.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돼지호박 사과 샐러드’는 아삭한 충주사과와 돼지호박을, ‘군고구마 씨앗 버무리’는 달콤한 군고구마와 계핏가루를 활용했다. ‘무화과 케이크’는 전라남도에서 수확한 제철 무화과를 그대로 올린 레드벨벳 케이크다. 이외 ‘흑당 크림케이크’도 출시했다.
또, 평일 저녁 및 주말에 한해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결제 금액 10만 원 한도 내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