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1:40
연예

윤가은 감독 '우리집' 4만 관객 돌파, 장기 흥행 돌입

기사입력 2019.09.09 10:46 / 기사수정 2019.09.09 10:5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한국 다양성 영화 흥행 포문을 연 영화 '우리집'(윤가은 감독)이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영화로 떠오른 가운데 추석을 앞두고 4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집'은 각자 지닌 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아이들을 통해 누구나 갖고 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는 숙제 같은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우리들' 윤가은 감독의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고, 개봉 후에는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입소문과 함께 한국 다양성 영화 흥행의 포문을 열었다. 

개봉 3주차 주말, 4만 관객을 넘기며 장기 흥행전에 돌입한 '우리집'은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자발적인 N차 관람 인증과 함께 초등학교는 물론 선생님과 학생들의 단체 관람이 이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추석을 앞둔 지금, 가족이 반드시 함께 봐야 하는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몇 년간 1만 관객 동원도 쉽지 않았던 한국 다양성 영화 시장에서 4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 다양성 영화 흥행 포문을 연 '우리집'은 작지만 강한, 좋은 영화의 힘을 보여주며 전국적인 입소문 확산을 이끌어가고 있다. 

연휴를 앞두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로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우리집'은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절찬 상영 중.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