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48
연예

'나쁜 녀석들: 더 무비' CGV 스타라이브톡·NEW 멤버 선발 쇼케이스 개최

기사입력 2019.09.04 12:57 / 기사수정 2019.09.04 12: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CGV 스타 라이브톡과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개봉 전 영화를 먼저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쁜 녀석들을 집중 탐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먼저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9일 오후 7시 30분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하며 실시간 생중계로 관객들과 만난다.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이 사회를 진행하는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에는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그리고 손용호 감독이 참석 예정인 가운데, 영화 속 키워드를 활용한 토크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는 현장에서 주연배우들과 감독을 직접 만날 수 있는 CGV 영등포를 비롯해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 등 전국 CGV 17개 극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CGV 스타라이브톡은 CGV 공식 홈페이지와 CGV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어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NEW 멤버 선발대회' 쇼케이스를 진행, 김상중, 장기용을 비롯해 원작 드라마에서 박웅철(마동석 분)의 친구 윤철주로 등장한 박효준과 손용호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는 전국에서 모인 나쁜 녀석들 후보를 대상으로 나쁜 녀석들이라면 꼭 갖춰야 할 역량들을 검증하는 이벤트로써, 나쁜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가 돼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특히, 영화 관람 후 다양한 퀴즈와 테스트를 진행하며 주연배우들과 감독에게 영화 속 비하인드와 촬영 에피소드를 직접 듣는 동시에 이날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선물은 물론 팬서비스까지 예정돼 있어 더욱 유쾌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NEW 멤버 선발대회' 쇼케이스 참석은 CJ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일까지 나쁜 녀석들 새 멤버 도전자로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6일 발표할 예정이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9월 1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