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29 16:50 / 기사수정 2010.04.29 16:5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매일매일 행운의 이벤트'를 오는 5월 12일까지 개최한다.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게임 내 재미를 주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버프 행운 이벤트'와 '실시간 아이템 지급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버프 행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3일간 밤 10시부터 30분까지 각 지역에 나타나는 이벤트 NPC를 통해 다양한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근거리, 원거리 물리공격력, 마법공격력 10 증가, 모든 치명타확률 15% 상승, 캐릭터 능력치 5% 상승과 더불어 최대 MP, HP 회복력 30% 상승까지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따라서 유저들은 몬스터 사냥 시 유저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이며 버프 효과는 2시간 동안 지속한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밤 10시 30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목요일은 설레는 마음의 선물 상자 2개가 지급되며 금요일에는 초록 생명수 20개, 토요일은 고귀한 제온 2개, 일요일은 푸른 영혼 수 20개가 각각 지급된다. 단, 목요일에 지급되는 설레는 마음의 선물 상자는 1만 란트 권, 특별한 기본 제온, 희귀한 기본 제온, 상급 전직의 증서 등이 들어 있어 이 중 하나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장은 "언제나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레퀴엠 유저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며 "다양한 버프 효과와 실시간으로 지급되는 아이템으로 유저들이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