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11
스포츠

KT, 내달 7일 '수원시 승격 70주년' 기념 행사

기사입력 2019.08.29 16:17 / 기사수정 2019.08.29 16:53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KT 위즈가 내달 7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에 수원시 승격 70주년 기념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경기 전 염태영 수원 시장과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이 기념 시구와 시타를 한다. 위즈 파크 입구에서는 시 승격 70주년을 기념해 KT 응원단과 함께 하는 팬 포토타임 이벤트가 준비된다. 경기 중에는 KT 선수가 안타를 칠 때마다 전광판 위 수원 화성 조형물에서 불꽃을 내뿜으며 팬들과 함께 기념 깃발을 활용한 스페셜 응원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 날 경기를 찾는 수원시민들에게 내야지정석, 외야 자유잔디석, 스카이존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시, 수원시 거주를 확인 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 KT 홈페이지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위잽(wizzap)을 통해 1루 측 응원지정석, 내야지정석, 하이파이브존, K쇼핑존 좌석을 예매한 팬 3000명은 수원시 승격 70주년 기념 티셔츠와 깃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 기념 티셔츠는 기존 정조대왕 유니폼을 변형해 '수원'을 아로새긴 디자인이다. 경기 3시간 전부터 위즈 파크 1루측 외부에 위치한 위즈 가든에서 대상 팬 확인 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KT와 수원FC는 수원시 승격 70주년을 기념하는 데 함께 나서기로 했다. KT 선수들은 7일부터 홈경기에서 수원시 승격 70주년 기념 유니폼을 착용하며 수원FC 선수들도 동일한 디자인의 기념 유니폼을 홈경기에서 착용하게 된다. 또한 10월 6일 진행되는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 능행차 행사에도 양 구단 프런트와 팬들이 기념 티셔츠를 입고 행진에 참여할 계획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T 위즈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