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2:14
게임

(주)팀퀘스트 '무림3' 그랜드 오픈,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기사입력 2019.08.29 09:5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8월 29일 오후 4시, 정식으로 오픈되는 (주)팀퀘스트의 ‘무림3’ 측 관계자는 정식오픈에 대해 “유저분들께서 CBT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정식오픈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무림3’는 풀3D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관계자는 “CBT에서 큰 문제는 없었다. 정식오픈 후 문제가 될 만한 버그를 수정하였으며 서버과부하, 레벨 밸런스 등 최적화를 진행하여 정식오픈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TQ게임을 통해 정식오픈이 진행되는 ‘무림3’는 중국 춘추전국시대가 배경이며, 무림 세계를 평정하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고퀄리티 3D웹 무협RPG다.
 
웹게임으로는 드물게 풀 3D화면을 지원하며,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강조하였다. 이 밖에 웹게임 특유의 보물, 보검, 펫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MMORPG에서 유저들이 즐기는 클래식한 파티 던전, 세계보스, 필드보스, 다양한 탈 것, 날개, 화려한 코스튬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별한 콘텐츠로는 거래 시스템이 잘 구성되어 있어 유저 간 매매를 통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무림3'의 PM은 "지금까지의 게임들과는 확연히 다른 게임이다. 플래시 게임에 지쳤다면 full 3D 무협3 세계를 접해보시길 바란다"며, "정식오픈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 소통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게임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TQ게임은 이번 그랜드오픈을 축하하며 350만원 상당의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오픈 전까지는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 쿠폰을 통해 신병승급석, 탈것 승급석, 태산동자 조각 등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무림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