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54
연예

"772명 학도병, 그들이 역사"…'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2차 예고편

기사입력 2019.08.27 14:53 / 기사수정 2019.08.27 15:0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감독 곽경택, 김태훈)이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됐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 

지난 25일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치열한 전장의 분위기와 뜨거운 울림을 전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리는 앞으로 한 시간 후, 장사리 해변에 상륙한다”고 외치는 이명준 대위의 결연한 대사와 함께 상륙작전을 준비하는 학도병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악천후 속 빗발치는 총알에 맞서 상륙작전을 펼치는 모습부터 참호 전투, 고지 전투 등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전투 장면들은 작품이 선보일 생생하고 사실적인 현장감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한 아비규환의 상황에서도 서로에게 의지하며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분투하는 학도병들의 모습은 뜨거운 울림과 깊은 감동을 전한다. 여기에 '역사를 뒤바꾼 감춰진 실화, 그들이 바로 역사다'라는 카피는 기억되지 않은 역사의 한순간에서 치열하게 싸워야 했던 학도병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명준 대위로 분한 김명민, 학도병 최성필 역을 맡은 최민호와 기하륜 역의 김성철, 류태석 일등 상사 역의 김인권, 박찬년 중위로 변신한 곽시양 그리고 종군 기자 매기로 분한 메간 폭스의 등장은 충무로의 믿고 보는 배우부터 주목받는 신예 배우 그리고 할리우드 배우 군단이 선보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2차 예고편을 관람한 네티즌들은 772명 학도병들의 기억해야 할 역사를 다룬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을 2019년 하반기 필람무비로 꼽으며 기대를 드러냈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오는 9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