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13
연예

'음악중심' ITZY, 3주 연속 1위…레드벨벳·셀럽파이브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9.08.24 16:23 / 기사수정 2019.08.24 16:4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ITZY(있지)가 '음악중심'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마크툽, ITZY, 장혜진·윤민수가 1위 트로피를 두고 맞붙었다. 

이날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ITZY 'ICY', 장혜진·윤민수 '술이 문제야'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ITZY만 이날 방송에 출연해 'ICY' 무대를 펼쳤다. '괴물신인'이라는 타이틀이 잘 어울리는 이들의 무대가 시선을 강탈했다. 

이들 중 1위의 주인공은 ITZY였다. 이로써 ITZY는 'ICY'로 '음악중심'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다. 



다채로운 컴백 무대도 쏟아졌다. 썸머송 '음파음파'로 돌아온 레드벨벳은 남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 '요정돌' 타이틀을 노리는 셀럽파이브는 '안 본 눈 삽니다'로 전엔 없던 청순미를 뽐냈다. 


'전원 센터 그룹'으로 불리는 더 보이즈 역시 'D.D.D'로 컴백을 알렸고, 에이핑크 오하영은 'Do You Miss Me?'와 'Don‘t Make Me Laugh'로 솔로 데뷔 무대를 펼쳤다. JBJ로 활동했던 권현비는 VIINI라는 활동명으로 돌아와 솔로 데뷔곡 '도깨비방망이'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쇼!음악중심'에는 JINU, 아이즈, 위키미키, 베리베리, JBJ95, 동키즈, 로켓펀치, 신지, 키썸, 에버글로우 등이 출연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