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0:32
연예

'놀면 뭐하니?' 유노윤호, 119 소방대원 만났다…직접 도움까지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8.24 12:0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유노윤호가 대한민국의 안전 지킴이 ‘119 구급차’를 따라 곳곳에서 터지는 긴급하고 리얼한 상황을 카메라에 담는다.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또 다른 확장 프로젝트 ‘대한민국 라이브’의 모습이 공개된다.

‘대한민국 라이브’는 정해진 주제에 따라 전국으로 뻗어나간 카메라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리얼한 현장 스토리를 담는 프로젝트다. 첫 주제는 ‘교통수단’으로 대한민국을 잇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타고 만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유노윤호가 ‘119 소방대원’ 옷을 갖춰 입고 카메라를 든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유노윤호는 대한민국의 교통수단 중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119 구급차’를 타고 그 여정을 카메라에 담는다.

유노윤호는 촌각을 다투는 소방대원들과 함께 ‘119 구급차’에 탑승해 실제 사건 현장과 그 안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는 이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았다. 식사를 하다가도 “출동!” 신호에 구급차에 오르고, 현장으로 향하는 소방대원들의 긴박한 모습들이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그려진다.

유노윤호는 쉴새 없이 휘몰아치는 ‘구급차 출동’과 실제 사건 현장 속에서 침착하게 소방대원들을 따르며, 직접 도움을 주는 등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그는 ‘유해진 닮은 꼴’ 팀장님과 ‘특급 케미’도 보여줄 예정이다. 팀장님 앞에서 옴짝달싹 못하고, 그의 칼 같은 한 마디에 ‘1초 반응’을 보이는 등 잔뜩 긴장한 그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언제 어디서나 대한민국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준비태세를 갖춘 ‘119 구급차’와 ‘소방대원들'의 땀과 노력이 유노윤호의 카메라 속에 얼마나 담겨 있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놀면 뭐하니?’ 측은 “119구급차와 함께 이동하며 곳곳에서 일어나는 리얼 상황들을 가감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대한민국을 잇는 ‘교통수단’ 중 하나인 119구급차를 통해 다양한 삶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과 함께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유플래쉬’, ‘대한민국 라이브’ 등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