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43
연예

"멈출 수 없는"…더보이즈,원더랜드로 떠난 판타지 소년들 'D.D.D'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8.19 18:00 / 기사수정 2019.08.19 18:0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더보이즈가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판타지 소년들로 돌아왔다. 

19일 더보이즈의 새 미니 앨범 ‘드림라이크’가 공개됐다.

지난 4월 ‘블룸블룸’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더보이즈는 아시아 팬콘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치고 쾌속 컴백에 나섰다. 이번에는 ‘드림라이크’ 앨범을 통해 더보이즈만의 드림 판타지를 선사한다.



이번 타이틀 'D.D.D'는 '댄스 댄스 댄스'의 줄임말로 원더키드가 프로듀싱을 맡아, 뭄바톤 리듬기반의 팝 댄스곡을 선사했다. 이번에도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했다. 

'너와 눈을 마주보면 펼쳐진 Another View','쏟아져 내리는 빛의 Dance Dance Dance Dance/멈출 수 없는 모든 게 담긴 Dance Dance Dance Dance', '그림 같은 저 수평선 위에/벅찬 네 눈빛을 띄워 보내' 등 새로운 세상과 만난 설렘이 묻어났다. 

더보이즈만의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뉴욕에서 촬영했다. 뮤직비디오 곳곳에 등장하는 토끼는 이번 활동의 센터 주연을 상징한다. 두 평행세계의 더보이즈의 서로 다른 모습과 더보이즈만의 군무가 시선을 끈다. 


판타지 세계의 소년들로 돌아온 더보이즈가 이번에도 한단계 더 성장한 모습으로 사랑받을 것인지 관심을 끈다. 

더보이즈는 오후 6시 '드림라이크' 공개 후 이날 오후 8시 브이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