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04
연예

'미코 출신' 장윤정 "지난해 남편과 이혼…현재 두 아이 양육 중" [전문]

기사입력 2019.08.16 14:52 / 기사수정 2019.08.16 15:4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최근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복귀소식을 알린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이혼 사실을 알렸다.

16일 장윤정의의 소속사 루트비컴퍼니 측은 "최근 방송활동 복귀를 결심하고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용기를 낸 장윤정 본인의 뜻에 따라 본사는 다음과 같은 공식입장을 전하게 되었다"며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그의 이혼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이제 막 새로운 도약 앞에 선 장윤정의 앞길에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깊은 고민 끝에 결정한 만큼 사실과 무관한 보도는 자제해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장윤정은 소속사를 통해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너무나 큰 관심과 응원 속에서 용기를 내어 여러분께 솔직하게 제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됐다"고 전했다.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그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된 계기도 함께 알렸다. 장윤정은 "여러분께 거짓 없는 모습이고 싶었다"라며 " 앞으로 저는 보다 행복한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방송인으로서도 책임 있는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 방송인 장윤정에게 주어지는 일들에 감사할 줄 알며, 최선을 다해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는 말로 글을 마무리 했다.

한편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 이듬해 미스유니버스 2위를 기록했다. 과거 고현정과 함께 '토요 대행진'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하 장윤정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윤정입니다.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너무나 큰 관심과 응원 속에서 용기를 내어 여러분께 솔직하게 제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활동에 앞서 무엇보다 여러분께 거짓 없는 모습이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저는 보다 행복한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방송인으로서도 책임 있는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에 대한 믿음으로 파트너가 되어준 분들, 그리고 관심과 격려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방송인 장윤정에게 주어지는 일들에 감사할 줄 알며, 최선을 다해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루트비 컴퍼니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