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아이즈(IZ) 막내 준영이 마지막 주자로 새 앨범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아이즈의 공식 SNS을 통해 신보 ‘FROM:IZ(프롬아이즈)’ 콘셉트가 담긴 막내 준영의 티저 이미지 2종과 무빙 포스터를 선보였다.
그룹의 마지막 주자로 개별 티저를 공개한 준영은 캐주얼 패션에 오버사이즈 안경을 활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아이즈 멤버 4명 중 막내로 올해 성인이 된 준영은 자신의 악기인 베이스를 들고 있을 때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의 콘셉트를 한 눈에 담았다. 컴백을 위해 집중한 듯한 모습으로 평소 막내 매력이 아닌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아이즈의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