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20:33
연예

'아이콘택트' 이만기 "눈빛만큼은 강호동도 한 수 아래"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8.05 17:25 / 기사수정 2019.08.05 17:2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아이콘택트'에 이만기가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사했다.

5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오직 '눈맞춤'만으로 낯설지만 진심 가득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는 새로운 '침묵 예능'이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이만기는 "제가 현역 시절 40번 넘게 우승할 수 있었던 비결은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이라며 "(눈빛만큼은) 강호동도 한 수 아래"라고 밝혔다. '모래판의 황제' 이만기의 등장과 함께 "씨름하면 역시 '이만기'"라는 반응이 나오자 MC 강호동은 다소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상민과 신동은 "씨름하면 이만기, 예능하면 강호동"이라고 그를 위로(?)하는 한편, "이만기 교수님이 '황제'라면 호동이 형은 '요정'"이라고 말해 강호동을 뒤로 넘어가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현역 씨름 선수 시절 강호동과 이만기의 대결 모습또한 '깜짝 공개'돼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눈맞춤'에 나선 이만기는 자신의 말대로 상대방의 기선을 단번에 제압하는 '호랑이 눈빛'을 선보여 3MC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아이콘택트'는 5일 오후 9시 20분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