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15
연예

사무엘, 데뷔 2주년 소감 "정신적으로 힘들었지만…더 강해지겠다" [전문]

기사입력 2019.08.03 10:23 / 기사수정 2019.08.03 10:3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사무엘(김사무엘)이 데뷔 2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사무엘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사무엘 입니다.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운을 뗐다.

그는 "요새 제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습니다"라며 "앞으로 제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이 사진 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라며 "다시 한 번 더 저의 데뷔 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해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무엘은 지난달 16일 부친상을 당했다. 사무엘의 부친 故 호세 아레돈도는 멕시코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용의자는 멕시코 출신의 50대 남성으로 지난달 29일 체포됐다.

다음은 김사무엘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사무엘 입니다. 저의 데뷔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여러분 감사합니다. 요새 재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재가 더 강해질수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않겠습니다. 이 사진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더 저의 데뷔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사무엘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