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07
연예

'노훈수' 노유민, 역변 아저씨→미중년...30kg 감량 변신 영상 화제

기사입력 2019.07.30 16:18 / 기사수정 2019.07.30 16:18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최근 최고령 신인 그룹 '노훈수'로 활발한 활동 중인 노유민이 역변한 국민 아저씨에서 90년대 이후 잃어버렸던 미모를 되찾는 변신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4년 전 노유민은 30kg을 감량한 후 현재까지 요요없이 유지하고 있는 대표 '유지어터'다. 다시 화제가 된 노유민의 꽃미남 변신 영상에는 3개월만에 30kg을 감량한 후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덥수룩한 턱수염과 긴 머리를 단정하게 자르고 예전의 미모를 되찾는 과정을 리얼하게 볼 수 있다.

불룩한 배와 산적처럼 덥수룩한 헤어스타일 속에 숨겨져 있던 아이돌 외모가 드러나며 잘생김의 정석을 보여줬고, 당시 다이어트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꿔놨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이슈가 됐다.

노유민의 다이어트 비결은 건강을 해치는 무리한 운동과 굶는 식단이 아닌 과학적인 분석과 하루 세끼 고른 영양소를 규칙적으로 먹는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알려져있다.

노유민은 "하루 세끼 식사를 5시간 간격으로 먹고, 무엇을 먹는지 칼로리에 연연하기 보다 5대 영양소의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요요없는 비결이다"라고 밝혔다. 

노유민이 소속된 그룹 '노훈수'는 지난 24일 최고령 '뮤직뱅크'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쥬비스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