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3:35
연예

"눈치 볼 마음 없어"…ITZY, 당당하게 살얼음같이 'ICY'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7.29 17:5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ITZY가 변함없이 당당하면서도 시원한 서머송으로 돌아왔다. 

29일 그룹 ITZY(있지)의 첫 미니앨범 'IT'z ICY'가 공개됐다. 

ITZY는 지난 2월 데뷔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를 발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음악방송 9관왕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가 57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의 명성을 입증했다. 

5개월 만에 돌아온 ITZY는 이번엔 쿨 서머송을 선보인다. 박진영을 필두로 페노메코가 작사에 참여했고, 트와이스와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히트곡에 참여한 해외 작곡가진이 협업해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자유분방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LA를 누비는 ITZY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개인 컷이 많다보니 멤버들도 편집본을 보고서야 서로의 모습을 확인했다는 후문이다.

예지는 "LA방문이 처음이라 새로운 경험을 멤버들과 하고 와서 값진 시간이었다. 개인 신을 찍을 때 각자의 촬영 모습을 못봤다"며 "우리도 다같이 봤을 때 멤버들의 개성이 잘 담긴 것 같아서 우리도 재밌었다. 개인 장면 촬영에서 트럭 위에 올라타서 춤을 추고 거리를 신이 있었다. 해외 현지분들이 '예쁘다', '멋지다'라고 외쳐주셔서 너무 좋았다"고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가사는 '달라달라'의 연장선이다. 꾸준히 ITZY의 방향성과 가치관을 드러낸다. '차갑게 보여도 어떡해 쿨한 나니까 눈치 볼 마음 없어', '너의 틀에 날 맞출 맘은 없어', '참 말 많아 난 괜찮아' 등 당당하게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한다. 

29일 0시 공개된 'ICY'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에 500만뷰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29일 오후 5시 이미 800만뷰를 넘어 900만뷰에 육박, 이날 중 1000만 돌파가 확실시 된다. 

한편 ITZY는 29일 오후 8시 팬쇼케이스를 열고 무대를 선보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