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28
연예

'순천만동물영화제' 수호 "홍보대사 위촉 감사, 동물에 대한 관심 부탁"

기사입력 2019.07.24 11:01 / 기사수정 2019.07.24 11: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수호가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전했다.

2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허석 순천 시장, 홍보대사 엑소 수호(김준면), 박정숙 총감독, 박혜미 프로그래머가 참석했다.

이날 수호는 "동물과 함께 행복을 찾는다는 좋은 취지의 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사하고 설렌다"고 인사했다.

이어 "저도 오랜 시간 동안 반려견 별이와 함께 하면서 동물에 대해 정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 바쁜 일상 속에 주변 자연과 동물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주변의 자연과 동물에 대해 관심을 갖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Happy Animals-'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순천문화예술회관, 순천만국가정원 등 순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부터는 '함께'의 대상을 동물에서 생태와 자연으로 넓혀 공존을 주제로 한 70여 편의 작품들을 상영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