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3:43
연예

'모던 패밀리' 백일섭-박성광, 미나♥류필립 부부 선물로 '몸짱' 변신

기사입력 2019.07.24 09:49 / 기사수정 2019.07.24 09:50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백일섭과 박성광이 미나, 류필립 부부 덕분에 '몸짱'으로 거듭났다.

26일 방송되는 MBN 예능 '모던패밀리'에서 백일섭, 박성광 은 최근 태국 여행을 다녀온 미나, 류필립 부부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는다.

평소 류필립이 집에서 잠옷처럼 입어 화제가 된 '식스팩 셔츠'를 백일섭, 박성광을 위해 현지에서 구입해 스튜디오에서 선물한다. 과거 백일섭은 류필립의 '식스팩 셔츠'를 보고 탐냈는데 이날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근육질 자태를 뽐낸다.

MC 이수근은 "백선생님, 운동 열심히 하신 것 같다"며 백일섭을 한껏 치켜세운다. 박성광 역시 '식스팩 셔츠'를 입고 "지금 TV 켜신 시청자분들이 놀라실 것 같다"며 감탄했다.

이날 현장에는 백일섭의 든든한 형님 이순재도 특별 게스트로 자리했다. 이순재는 졸혼으로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아우 백일섭에게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졸혼에 대해 물은 적이 없다. 개인의 프라이버스에 관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다만 '졸혼'이 아니라 '휴혼' 후 '합혼'이 되어 다시 합치길 바란다"며 백일섭을 다독였다. 백일섭은 이순재의 따뜻한 조언에 "나도 몰라, 어떻게 될지"라며 멋쩍은 웃음을 지었다.

제작진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순재 선생님이 6.25전쟁 같은 역사부터 70년대 대배우들의 비화를 재미있게 이야기해 모두 경청하고 집중하는 분위기였다. 63년 연기인생을 통해 쌓은 철학과 소신을 진정성 있게 전하며 '모던 패밀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줬다"고 전했다.


이순재의 관록있는 입담 외에도 지난 주 방송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류필립과 누나의 두번째 이야기, 백일섭의 다이어트 대작전, 박원숙의 건강검진 스토리가 26일 '모던 패밀리'를 통해 공개된다.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