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8:39
연예

'골목식당' 백종원, 포방터시장 홍탁집→대전 막걸리집 '기습점검'

기사입력 2019.07.23 11:47 / 기사수정 2019.07.23 11:4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여름특집이 방송된다.

24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은 3주간 여름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백종원은 '골목식당'을 통해 안방극장의 눈길을 끌며 화제를 모았던 식당들을 전격 기습 방문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포방터시장' 편의 홍탁집을 비롯해 1회를 빛냈던 '이대 꽃길삼거리' 편의 제육볶음 집, '대전 청년구단' 편의 막걸리집과 식당들, 안방극장을 웃고 울렸던 '성내동 만화거리' 편의 분식집 등이 등장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방송 이후에도 솔루션을 충실히 수행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는지 점검하고, 필요하면 백종원의 재솔루션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특집에 함께 하는 식당 사장님들은 사전에 백종원의 방문도 모른 채 기습점검을 당해 웃음을 자아냈지만, 이미 백종원과 남다른 케미를 뽐낸 바 있기에 반가운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정우진 PD는 "이번 특집은 방송 후 사장님들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사장님들이 백대표에게 솔루션 잘 지키겠다는 약속을 잘 이행하고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준비했다"며 색다른 방송을 예고했다.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