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pH-1(피에이치원)의 새 싱글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pH-1은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2019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썸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s)(Prod. 모키오)’를 발매한다.
새 앨범 ‘썸머 에피소드’는 타이틀곡 ‘불(BOOL)(feat.빈지노)’을 비롯해 ‘유 돈트 노우 마이 네임(You Don't Know My Name)’, ‘디프런트 썸머(Different Summer)’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pH-1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모키오(Mokyo)가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고, 스타일리쉬한 래핑의 소유자 빈지노가 타이틀곡 피처링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더불어 지난 22일 ‘썸머 에피소드’ 프리뷰 영상까지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가사 일부가 적혀 있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짧은 분량에도 타이틀곡 ‘불’에서 느껴지는 pH-1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pH-1 특유의 맑은 에너지와 모키오, 빈지노와의 특급 시너지가 담긴 새 싱글앨범 ‘썸머 에피소드’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어뮤직 소속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힙합, R&B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힙합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이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