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여자)아이들이 매력을 뽐냈다.
16일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 (여자)아이들이 출연해 무대에서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신개념 댄스코너다. 모든 미션 성공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전원이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느 기회를 얻는다.
(여자)아이들 편에서는 무난한 링 던지기 미션부터 중국집 철가방이 등장하는 미션까지 수행한다. 중국집 철가방 미션을 수행할 때는 매니저가 등장해 멤버들이 깜짝 놀란다. 매니저는 미션 성공을 위해 멤버들에게 큰 도움을 주며 큰 활약을 펼친다. (여자)아이들은 매니저와의 환상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중국에서 온 멤버 우기는 '한국어 속담 맞히기' 미션에 도전한다. 평범하지 않은 속담의 등장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선보인다. 과연 한국 생활 3년 차 우기는 속담을 맞히고 엔딩을 장식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션들과 (여자)아이들의 '엔딩장식' 획득 여부는 'ㅋㅋ댄스 (여자)아이들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 SBS PLU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더쇼'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