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38
연예

'봄밤' 정해인, 한지민 앞에 무릎 꿇다…티격태격 귀여운 신경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11 13:57 / 기사수정 2019.07.11 14:19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의 설렘 폭발하는 티격태격 현장이 공개된다. 

11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MBC ‘봄밤’ 31, 32회에서는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이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현장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정인과 유지호는 서로의 부족함을 이해하며 한층 더 가까워진 관계를 보여줬다. 위기를 극복하고 더 단단해진 두 사람의 눈빛은 더 깊어진 마음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가 난 듯 팔짱을 낀 채 유지호를 바라보는 이정인과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웃음이 터질 듯 말 듯 한 유지호의 모습이 포착됐다. 유지호가 용서를 구하는 듯한 모습에서 그가 실수를 했음을 짐작케 한다. 

특히 미소가 담긴 얼굴로 이정인을 향해 몸을 기울인 유지호와 그를 얄밉다는 듯 바라보면서도 입꼬리가 올라갈 듯 은근한 미소를 머금은 이정인의 모습은 두 사람의 귀여운 신경전이 어떤 이유일지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서로를 향해 더욱 단단해진 이정인과 유지호가 이태학(송승환)의 반대만이 남은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MBC ‘봄밤’은 11일 오후 8시 55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제이에스픽쳐스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