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컬처플렉스를 지향하는 CJ CGV가 영화는 물론 다양한 즐거움으로 무더위를 잊게 할 신개념 극장 바캉스를 제안한다.
오는 8월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의 VR 엔터테인먼트 공간 'V 버스터즈(V BUSTERS)'에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V 버스터즈에 새롭게 선보인 'VR 메이즈: 미노타우로스의 미로'를 반값인 3천5백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콘텐츠에 등장하는 '미노타우르스'와 발음이 유사한 '민호', '민오', '미노', '민우' 등의 이름을 현장에서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1회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VR 메이즈'는 적을 물리치고 미로를 탈출하는 워킹 VR 게임이다. 백팩 형태의 무선 VR 장비를 착용하고 실제 미로 구조물에서 진행돼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화를 모티브로 한 게임 콘텐츠 'VR 아케이드', 여러 명의 플레이어들이 협력 또는 대결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VR 아레나'도 만나볼 수 있다.
웹툰과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등을 VR로 즐길 수 있는'VR 무비'와 뉴욕 풍경을 감상하는 'VR 열기구'와 총 싸움 게임 'VR 슈팅'도 할인된 가격인 2천5백원에 이용할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음으로 CGV인천 '미션레이스(Mission Race)'에서 영화와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했다. 오는 21일까지 영화 관람과 미션레이스를 함께 이용하는 20인 이상 단체 고객은 38% 할인된 1만3천원에 즐길 수 있다.
미션레이스는 신체 활동이 필요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디지털 게임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해당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이용 고객 및 금요일 오후 6시 이전 이용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더불어 당일 미션레이스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CGV인천 매점에서 에이드 및 아이스티 구매 시 1천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CGV수유의 스포테인먼트 공간 볼링펍(BOWLING PUB)에서는 여름을 맞아 7월 한 달간 맘&키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볼링펍은 CGV가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영화 관람 전후에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프리미엄 볼링장과 다이닝 펍을 결합한 공간이다.
평일 오후 5시 이전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성인 1게임, 청소년 1게임, 탄산음료 2잔 구성을 43%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성인과 아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성인, 아동 각 1게임씩과 탄산음료, 아동용 음료 1잔을 41% 할인된 8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CGV 컬처플렉스사업팀 성인제 팀장은 "더위를 피해 극장에서 영화는 물론 다양한 이색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관람 전후 남녀노소 누구든 취향에 맞는 놀거리까지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