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59
연예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추가 라인업 확정…공원소녀·CIX 합류

기사입력 2019.07.10 11:3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합류했다. 

10일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측은 추가 라인업을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의 개막공연에는 박봄, 황치열, 남태현, 몬스타엑스, 김재환 등 내로라하는 국내 K팝 스타들이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공감대를 자극하는 노래로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우디가 나선다. 


신구 아티스트들의 조화로운 무대로 감동을 전할 K-소울 콘서트에는 명곡 ‘기차와 소나무’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이규석이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무대를 선사한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역대급 에너지로 SK핸드볼경기장을 꽉 채울 K-힙합 콘서트에는 리듬파워(보이 비, 지구인, 행주), 식케이, pH-1, 우원재, 김하온 등 독창적인 음악성을 지닌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들과 더불어 아이비리그 출신 히피 래퍼 챙스타도 합류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열흘 간 대장정을 마무리할 폐막공연에는 백지영, 슈퍼주니어, 하성운, 있지 등 글로벌 한류팬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는 초특급 스타들의 무대와 함께 독창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인기몰이 하고 있는 신예 공원소녀와 워너원 출신 배진영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낳은 CIX(씨아이엑스)가 함께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K팝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함께할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SBS MTV THE SHOW,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K컬처를 총망라하는 다양한 공연과 풍성한 이벤트로 올 여름 한류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케이월드 페스타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